헤이즐넛 이식-그렇게 쉽지 않음

Posted on
작가: Monica Porter
창조 날짜: 15 3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6 4 월 2024
Anonim
’신장 이식’,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은?
동영상: ’신장 이식’,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은?

콘텐츠



헤이즐넛 이식-그렇게 쉽지 않음

헤이즐넛이 잘못된 곳에 심어 졌습니까? 다른 식물을 대체했거나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가? 헤이즐넛을 다시 심어야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올바르게합니까?

종종 발생하는 어려움

많은 정원사는 헤이즐넛을 집 정원에서 귀찮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산기슭이 너무 넓은 영토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이식이 더 어려워 지거나 무의미한 행동을 만드는 것은 그들의 파생물입니다. 오래된 사이트는 종종 뿌리 박차의 도움으로 다시 가져옵니다 ...

헤이즐넛의 이식은 깊은 뿌리 시스템으로 인해 계속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헤이즐넛의 전체 뿌리 시스템은 다시 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헤이즐넛은 이식 할 때 뿌리의 일부를 빨리 잃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헤이즐넛은 매우 견고하여 쉽게 파괴 할 수 없습니다.

이식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언제입니까?

헤이즐넛 또는 헤이즐넛 나무에 상관없이 헤이즐넛을 이식하기에 가장 좋은시기는 10 월 말에서 1 월 사이에 서리가없는 날입니다. 식물은 휴면기에 있어야한다 (잎이없는 상태). 1 월부터 이식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아야합니다. 2 월의 헤이즐넛은 전성기에 있으며 이식에 추가 전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헤이즐넛을 노년보다 어린 나이에 이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랜트가 오래 될수록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 이유 : 수년에 걸쳐 뿌리가 점점 더 넓고 깊어지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굴삭기 만 도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제 행동에

헤이즐넛을 살리려면 뿌리 시스템의 깊이가 50cm 이상이어야합니다. 새 위치에 도착하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팁과 요령

일반적으로 헤이즐넛을 다시 심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일단 위치를 잡으면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다시 떠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