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협죽도는 왜 겨울 후에 나뭇잎을 말렸습니까?

Posted on
작가: Roger Morrison
창조 날짜: 7 구월 2021
업데이트 날짜: 19 4 월 2024
Anonim
[조경기능사 무료강의] 조경기능사 필기 《제5강》 최신기출문제 [2015년 기출문제②] 김규만 교수
동영상: [조경기능사 무료강의] 조경기능사 필기 《제5강》 최신기출문제 [2015년 기출문제②] 김규만 교수

콘텐츠



겨울철에 마른 잎은 서리 피해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서양 협죽도는 왜 겨울 후에 나뭇잎을 말렸습니까?

지중해에서 식물로 생산되는 Oleander는 지역 정원에서 지중해 식의 분위기를 불러 일으키지 만 간병에 반드시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서양 협죽도가 겨울 후에 마른 나뭇잎을 얻지 않도록 중요한 정보를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리 손상으로 인한 마른 잎

잎이 녹색이고 싹에 단단히 붙어 있지만 동시에 뼈가 건조하고 쉽게 부서지면 서리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물이 방한되지 않은 정원 창고에서 따뜻하게 포장되거나 겨울철로 포장 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리에 민감한 식물로 서리가 내린 밤은 종종 서양 협죽도를 얼리기에 충분합니다. 영향을받는 표본을 여전히 저장할 수 있는지 여부는 주로 뿌리의 본질에 달려 있습니다. 손상되지 않은 경우 서양 협죽도를 심각하게 줄일 수 있으며 새로운 고개를 쫓아냅니다. 그러나 뿌리가 서리가 낀 경우 식물은 대부분 저축을 넘어선 다.

서서히 후 서양 협죽도는 태양에 익숙해

서양 협죽도가 겨울 이후에 잎이 마르면 반드시 겨울 손상으로 인한 것은 아닙니다. 겨울철에 너무 빨리 제거하면 많은 피해가 발생합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서양 협죽도를 태양의 어두운 겨울에서 직접 두어서는 안됩니다. 대신, 관목은 먼저 시간별로 그늘에 속합니다. 실외 시간과 태양 시간은 느리게 연장됩니다.

겨울에도 정기적으로 물 서양 협죽도

서양 협죽도를 겨울철에 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는 캐스팅이 잊혀지거나 거의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서양 협죽도는 성장기보다 추운 계절에 물이 훨씬 덜 필요하지만 여전히 일주일에 한 번 부어 주어야합니다.

마른 부패는 종종 겨울 후에 발생합니다.

겨울 방학 후 마른 잎, 꽃차례 및 새싹은 종종 전형적인 서양 협죽도 곰팡이 질병 인 소위 마른 부패 (Ascochyta)의 특징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최대 절전 모드 동안 또는 후에 발생하며 관목의 공중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점차 뿌리를 향해 이동합니다. 이 질병은 예방 스프레이로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운 겨울 식물은 일반적으로 따뜻한 겨울보다 일찍 겨울 분기에서 치울 수 있습니다. 전자는 추운 계절에 어느 정도 강화를 경험했으며 따라서 더욱 견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