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에서 식물 라벤더

Posted on
작가: Peter Berry
창조 날짜: 19 팔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1 4 월 2024
Anonim
잉글리쉬라벤더  죽이지 않고 키우는 방법 / 물주기, 가지치기, 삽목,
동영상: 잉글리쉬라벤더 죽이지 않고 키우는 방법 / 물주기, 가지치기, 삽목,

콘텐츠



정원에서 식물 라벤더

라벤더는 여러 가지 이유로 정원에 적합합니다. 식물의 꽃과 잎은 차, 향 주머니 또는 부엌의 향신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라벤더는 꿀벌, 꿀벌 및 나비에게 인기있는 사료 식물입니다. 또한 집중적으로 향기로운 관목은 주변 식물에서 진딧물과 같은 해충을 제거합니다. 무성하고 화려한 꽃 피는 식물이 진정한 장식이라는 사실과는 별개입니다.

정원을위한 강건한 라벤더

그러나 추정되는 25 ~ 30 가지 유형의 라벤더를 모두 정원에 쉽게 심을 수있는 것은 아니며 독일의 실제 라벤더 품종 만 견고합니다. 특히, Schopflavendel은 독특한 꽃 형태와 매우 높은 Speiklavendel로 인해 서리가 내리지 않아 기꺼이 심어 져서 야외에서 동계해서는 안됩니다. 다음 품종은 추위에 대한 상대적 무감각 성으로 인해 정원에 심기 및 겨울철에 적합합니다.

언급 된 품종은 독점적으로 진정한 라벤더입니다. Lavandin (Lavandula intermedia)의 품종은 겨울에는 딱딱하지만 단단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는 흰 꽃 라벤더 "Edelweiss", 보라색 "Grosso"또는 연한 파란색 "Hidcote Giant"와 같은 매력적인 품종이 포함됩니다.

정원 라벤더를위한 올바른 위치

좋은 다양성 외에도 위치가 정확해야합니다.라벤더는 정원에 햇볕이 잘 드는 아늑한 장소가 필요합니다. 부분적으로 그늘이 있거나 그늘진 곳에서는 오랫동안 식물을 즐기지 못합니다. 또한 토양은 침투성이 뛰어나고 영양이 부족해야하므로 라벤더는 암석이나 자갈 침대에서 잘 자랍니다. 식물은 남쪽을 향한 장소, 아마도 그늘이없고 따뜻한 집 벽에서 가장 편안합니다.

장미와 라벤더가 함께가요?

라벤더는 종종 이상적인 장미 동반자로 선전되지만이 두 식물은 시각적으로 적합하지만 그들의 필요는 아닙니다. 장미에는 영양이 풍부하고 촉촉한 토양이 필요하며 정기적으로 수정해야하지만이 조건에서는 라벤더가 빨리 흡수됩니다. 따라서 최소한 재배 된 장미와 라벤더를 약간의 거리로 심고 라벤더를 위해 토양을 준비해야합니다. 반면에 야생 장미의 경우 라벤더와 비슷한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상황이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정원에서 손질 라벤더

정원 라벤더의 관리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식물을 정기적으로 붓거나 수정해서는 안됩니다. 라벤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화되지 않도록 봄과 여름에 정기적으로 절단해야합니다. 또한 일년에 한 번 약간의 석회로 지구를 풍부하게해야합니다.

팁과 요령

재배 장미 특히 숙녀의 맨틀과 크레인 빌은 동반자로 적합합니다. 이들은 위치와 관리에 대한 비슷한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무성한 번성합니다.

I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