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아재비는 인간과 동물에게 유독합니다

Posted on
작가: Robert Simon
창조 날짜: 19 6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잘못 만졌다간 사망! ⚠️ 사람한테 가장 위험한 식물들 TOP10
동영상: 잘못 만졌다간 사망! ⚠️ 사람한테 가장 위험한 식물들 TOP10

콘텐츠



미나리가 약간 유독하다

미나리 아재비는 인간과 동물에게 유독합니다

미나리라고도 불리는 미나리는 유독 한 식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독 부분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중독 증상은 주로 특정 종, 인간 및 동물에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애완 동물 사료를 풀거나 모을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다음 기사 잔디밭과 정원에서 미나리의 싸움

유독 한 미나리 종

어떤 식물 부분이 특히 유독합니까?

모든 식물 부분, 특히 미나리의 꽃과 뿌리는 유독합니다. 따라서 미나리를 제어하기 위해 정원에 식물 부품을 두지 마십시오.

미나리의 독소는 프로토 아 네모 닌입니다.

중독의 증상은 이미 식물 수액을 통해 피부에 직접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이들은 미나리를 선택하지 않도록 권장해야합니다.

피부 접촉 및 소비 후 중독의 증상

미나리와의 피부 접촉은 소위 맨드라미 질병 인 발적, 가려움증 및 물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량의 미나리를 먹을 때 :

맨발 주스가 피부에 닿은 경우, 해당 부위를 깨끗한 물로 잘 씻어야합니다. 식물이 소비 된 경우 의사에게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석탄 및 기타 적절한 조치를 통해 해독을 시작합니다.

동물조차도 미나리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Hahnenfuß는 말, 소 및 양을위한 목초지에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물은 유독 한 약초를 돌아 다닙니다. 그러나 목초지가 이미 방목되어 있다면 동물들도 미나리를 먹습니다.

애완 동물은 신선한 미나리를 먹지 않아야합니다. 자연에서 신선한 허브를 수집 할 때 미나리를 선택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말린 라 눈큘 러스는 더 이상 유독하지 않습니다. 식물의 일부가 동물 사료에 들어가더라도 위험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완 동물 사료를 수집 할 때는 미나리의 비율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