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메이플은 어떤 크기를 달성합니까? -나무와 관목으로 높이에 대한 팁

Posted on
작가: Randy Alexander
창조 날짜: 23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5 4 월 2024
Anonim
필드 메이플은 어떤 크기를 달성합니까? -나무와 관목으로 높이에 대한 팁 - 정원
필드 메이플은 어떤 크기를 달성합니까? -나무와 관목으로 높이에 대한 팁 - 정원

콘텐츠



필드 메이플은 키가 20 미터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필드 메이플은 어떤 크기를 달성합니까? -나무와 관목으로 높이에 대한 팁

필드 메이플은 메이플 종의 변형 예술가입니다. 다양성의 중심에는 크기가 있습니다. 그의 프로필에서 알 수 있듯이 Acer campestre의 높이는 섬세한 300cm에서 장엄한 2019cm까지 다양합니다. 언뜻보기 에이 대역폭은 Maßholder가 독창적 인 정원 디자인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이 안내서는 크기를 쉽게 제어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시각적 보호 요소가있는 헤지 플랜트의 에피 톰

Feldahorn의 젊음 분야는 1 년에 50cm까지 빠르게 성장합니다. 숲에서, Acer campestre는 너도밤 나무와 같은 격렬한 경쟁자들에 대해 거의 우세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Maßholder는 주로 관목이 번성합니다. 이상적인 조건 하에서 5 미터의 여유 공간이있을 때만 그는 고독한 나무로 펼쳐집니다.

영리한 성장 전략은 필드 메이플을 불투명 헤지의 완벽한 후보로 평가합니다. 초조 한 정원사조차도 원하는 크기에 도달 할 때까지 관목 부시를 오랫동안 긴장시키지 않습니다. 잘 자른 내성 덕분에 가위로 1 년에 여러 번 높이를 조절하십시오.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필드 메이플을 솔리테어로 만들려는 경우 늦은 겨울에 트렁크를 정기적으로 배치하고베이스에서 경쟁사의 드라이브를 차단해야합니다. 자연적으로, 삼림은 육아 절단이 필요한 다 줄기 성장을 추구합니다.

유명한 필드 메이플 자이언트

몇몇 나무 거인은 들판 단풍 나무에있는 놀라운 성장력의 증거입니다. 밤베르크 (Bamberg) 지구의 임업 사무소 인 에브라 크 (Ebrach) 앞에는 28 미터 높이의 Maßholder가 있습니다. Buckow 근처 브란덴부르크 (Brandenburg)에서는 유럽에서 최고 31.7m에 이르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Acer campestre 중 하나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들판 단풍 나무가 우리 조상을 식당 나무로 섬겼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전문가 농부의 아내는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같은 잎을 준비하고 감자와 함께 매운 신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위장 불편은 신선한 껍질에서 차를 완화시켰다. Maßholder를 독이라고 부르는 것은 우화의 땅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