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나무-다양한 배 품종

Posted on
작가: Eugene Taylor
창조 날짜: 7 팔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2 4 월 2024
Anonim
초록 배· 껍질 먹는 배 품종 다양화/대전MBC
동영상: 초록 배· 껍질 먹는 배 품종 다양화/대전MBC

콘텐츠



배나무-다양한 배 품종

배 배, 사이다 배, 요리 배-여름 배, 가을 배, 겨울 배-배 나무는 다양한 품종으로 제공되므로 자신의 정원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취미 정원사를위한 작은 가이드.

다음 기사 정원에서 식물 배 나무-무엇을 고려해야합니까?

다른 성숙 시간과 용도

벌브가 배라고 생각했다면 다르게 말해 드리겠습니다. 배는 다양한 종류로 제공됩니다. 각각의 위치와 관리에 대한 요구가 있습니다.

배의 일부 품종은 일찍 익히고 다른 일부는 늦은 가을까지 익습니다. 따라서 배나무 종은 여름, 가을, 늦은 가을 및 겨울 배로 나뉩니다.

초기 배는 나무에서 가장 신선한 맛을 내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배는 요리 나 배 요리에 이상적입니다. 겨울철 늦가을과 겨울 배는 최고의 품종입니다. 몇 달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배는 원 소비에 적합한 모든 배 품종입니다. 이 배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크고 부드럽고 전형적인 배 모양입니다. 베이스에 따라 아로마가 약하거나 강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배는 단 맛이 있지만 신맛이 있습니다.

요리 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요리 배는 원시 상태에서 먹을 수 없습니다. 부드럽게하기 위해 요리해야합니다. 아로마는 가열 될 때만 제대로 발달합니다. 요리 배는 배에서 설탕에 절인 과일을 만들거나 항아리를 보존하여 요리하려는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특히 오래된 배 품종 중에는 많은 요리 배가 있습니다.

페리 배

사이다 배는 종종 과수원에서 재배됩니다. 과일은 일반적으로 매우 작으며 약간 깎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생 배는 생 맛이 없습니다. 그것들은 바람직하게는 배의 생산에 사용된다. 또한 와인 생산을 위해 사이다 배는 넓은 지역에 보관됩니다. 재배는 큰 방법으로 만 가치가 있습니다. 가정 정원에서 사과주 배는 거의 심지 않습니다.


여름 배

이미 7 월에 첫 여름 배가 익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름 배는 8 월과 9 월에 수확합니다. 그들은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즉시 소비해야합니다. 또한 요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장 유명한 여름 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가을 전구

9 월에서 10 월 사이에 이른 가을 배를 수확합니다. 그들은 보통 여름 배만큼 달콤하지 않습니다. 맛은 종종 매우 향기입니다. 이 배는 여름 배보다 조금 더 잘 저장됩니다.

잘 알려진 이른 가을 배

가을 배

날씨 조건에 따라 10 월에서 12 월 사이에 익습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에서 과일이 항상 익은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가을 배는 쉼터가 많은 지역, 바람직하게는 집 벽 앞에 심어야합니다.

잘 알려진 가을 배

겨울 배

겨울 배는 12 월까지 수확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수확되기까지 1 월까지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리 골절이 초기에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겨울 배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 시간에 성숙하지 않고 나무에서 얼지 않습니다. Pastoren 배는 예외이며 9 월에서 1 월까지 유리한 조건으로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겨울 배

매년 새로운 배 품종

새로운 배 품종은 거의 매년 출시됩니다. 보육원에 물어봐야합니다. 종종 새로운 품종은 곰팡이에 강하고 해충에 강합니다.

오래된 배나무 품종 보존

불행히도 오래된 배나무 품종은 점점 잊혀지고 있습니다. 예외는 오늘날 정원에서 여전히 흔한 Clapps Liebling입니다.


일부 취미 정원사는 고대 종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목과 번식을 통해 그들은 오래된 배 품종이 정원에서 완전히 사라지지 않도록합니다.

오래된 배나무 종에 관심이 있다면 다른 나무 종묘장이나 도시의 할당 정원 식민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기에서 오래된 품종은 여전히 ​​자주 뽑 힙니다. 대부분의 취미 정원사는 오래된 배나무에서 귀중한 배를 자르고 거의 잊혀진 배 품종을 키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팁과 요령

정원에 여러 종의 배를 심습니다. 배나무는자가 수분이 아니기 때문에 수분량 제로 또 다른 나무가 필요합니다. 수확 시간이 다른 배를 당기면 여름부터 가을까지 끊임없이 신선한 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